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곳, 바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Galaxy Experience Space)다.
삼성전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등 전세계 19개국 24개 도시에 갤럭시 전용 체험관을 마련해 갤럭시 팬들이 보다 편리하게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이 곳에서 방문객들은 카메라, 게이밍 등 혁신 기능과 갤럭시만의 다양한 연결 생태계를 마음껏 체험하며 프리미엄 모바일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23 시리즈의 강력한 야간 촬영 기능인 ‘나이토그래피’를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이 도시 별로 다채롭게 구성돼 관람객의 눈길을 끈다. 뉴스룸은 런던, 파리,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싱가포르에 마련된 체험관과 인도 벵갈루루 삼성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행사 현장을 사진과 함께 소개한다.
런던에서 촬영하는 ‘서울의 밤’
▲ 런던의 웨스트필드 (Westfield White City) 쇼핑몰에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런던 중심가에 자리한 웨스트필드(Westfield White City) 쇼핑센터에 들어서면 바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마주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오픈형으로 만들어진 체험관에 자유롭게 드나들며 갤럭시 S23 시리즈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한다.
‘서울의 밤’을 재현한 ‘Share the Epic’ 포토존에선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이용해, 선명하고 디테일이 살아 있는 야간 촬영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이색 포토존부터 게이밍 공간까지, 방문객들은 오는 3월 12일까지 운영되는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새로운 프리미엄 모바일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프랑스 파리 라데팡스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외치다
▲ 파리의 웨스트필드 (Westfield Les 4 Temps) 쇼핑몰에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파리의 주요 상업 지구인 라데팡스(La Défense). 이 중 유동인구가 가장 많기로 유명한 웨스트필드(Westfield Les 4 Temps) 쇼핑몰에 갤럭시 익스피어리언스 스페이스가 마련됐다.
이 체험관에서는 2월 1일(미국 현지시간) 열린 언팩과 맞춰 갤럭시 S23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의 오픈 행사가 열렸다.
특히 파리 체험관은 갤럭시 S23 시리즈를 활용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곳에서는 3월 1일까지 다양한 게이밍 체험존, 카메라 및 나이토그래피 촬영존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싱가포르에서 만난 지속가능한 혁신, ‘갤럭시 S23’ 시리즈
▲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의 ‘가든스 바이 더 베이 (Gardens by the Bay)’에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에 위치한 ‘가든스 바이 더 베이(West Lawn of Gardens by the Bay)’. 도시공원으로 유명한 이곳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가 문을 열었다. 이곳은 싱가포르의 도시 비전인 ‘공원 도시(Garden City)’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려는 갤럭시의 지속가능성 노력이 맞아떨어지는 의미 있는 장소.
눈에 띄는 것은 역시 ‘서울의 밤’ 포토존이다. 방문객들은 갤럭시 S23 시리즈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으로 한국의 특색 있는 야경을 배경으로 선명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게이밍 존에서는 갤럭시 S23 시리즈로 강력한 모바일 게임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방문객들이 사용자 맞춤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비스포크 스튜디오 존에서는 기기 케이스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과 ‘One UI 5’를 활용해 진정한 나만의 기기를 만드는 방법을 경험할 수 있다.
UAE 최대 도시 두바이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 두바이의 두바이몰(Dubai Mall)’에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두바이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가 오픈했다. 이곳의 대표적 쇼핑센터인 두바이몰(Dubai Mall)에 위치한 갤럭시 체험관에서 방문객들은 오는 2월 28일까지 갤럭시 S23 시리즈의 혁신 기능을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단말기를 빌려 콘텐츠를 촬영해보는 것은 물론, 게임이나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도 있다. 특히 이곳에는 체험 코너 곳곳에 전문가가 배치되어 고객들에게 갤럭시 S23 시리즈 사용법을 안내하기도 한다.
각 존에서의 특별한 경험과 함께 방문객들은 갤럭시의 뛰어난 연결성과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삼성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벵갈루루 삼성 오페라하우스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찰칵’
▲ 벵갈루루 삼성 오페라하우스(Samsung Opera House)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행사
벵갈루루 삼성 오페라하우스(Samsung Opera House)에서는 2월 1일(미국 현지시간) 갤럭시 언팩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갤럭시 사용자와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갤럭시 S23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오페라하우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갤럭시 S23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해 보며 자신들의 경험을 SNS에 소개하기도 했다.
‘Share the Epic’ 메시지를 형상화한 무대 디자인과 조명 속에 관람객들은 새로운 갤럭시 시리즈의 매력을 즐길 수 있었다.
런던 킹스크로스, 초대형 커브드 스크린에 펼쳐진 ‘Share the Epic’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킹스크로스(King’s Cross). 삼성전자는 이곳에 초대형 커브드 스크린을 설치하고, 방문객들이 갤럭시 언팩 행사를 실시간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특별 행사를 개최했다. 언팩 행사에 이어 커브드 스크린에서는 삼성전자의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이 진행되기도 했다.
관람객들은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부스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활용한 다채로운 체험을 즐겼다. 특히, 갤럭시 S23 시리즈로 자신의 모습을 360도 파노라마 영상으로 찍은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이벤트가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모바일 게이밍 체험 코너를 비롯해 갤럭시 북3 시리즈를 소개한 곳곳의 디스플레이가 관람객의 눈길을 끌면서 원 삼성(One Samsung) 생태계를 조명하여 관람객들은 갤럭시 S23 시리즈의 가치를 더욱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