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영감을 즉시 표현할 수 있는 ‘디지털 드로잉’의 세상에서, ‘갤럭시 탭 S9 시리즈’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자유자재로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유명 웹툰 작가 박태준과 함께 갤럭시 탭 S9에 대해 알아보았다.
유명 웹툰 작가 박태준의 웹툰 시리즈 ‘외모지상주의’는 한국 웹툰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되어, 전 세계에서 이 콘텐츠가 인기를 얻기 시작하는 데 일조했다. 지난달 서울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2023’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박태준 작가와 함께 갤럭시 탭 S9 시리즈가 제공하는 도구와 창작력을 보여줬다.
영감을 창작으로 바꿔주는 캔버스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실내ㆍ외에서 몰입감 높은 시청을 할 수 있게 하는 ‘다이나믹 AMOLED 2X’ 디스플레이부터 굿 노트, 클립 스튜디오 등 인기 앱 포트폴리오까지, 프리미엄 태블릿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갤럭시 탭 S9으로 가능한 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박태준 작가는 S펜으로 화면에 웹툰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며 여러 가지 특징과 기능을 시현했다. 갤럭시 탭 S시리즈 최초 전 모델 IP68 등급 적용부터 ‘비전 부스터(Vision Booster)’ 기술 등, 이 새로운 태블릿의 이점들을 생생하게 포착했다.
전문가의 갤럭시 탭 S9 가이드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몰입감 높은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든 디지털 도화지와 펜으로 영감을 펼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래 영상을 통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일상 속 갤럭시 태블릿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궁극의 창작 도구 시연
지난 갤럭시 언팩 직후, 박태준 작가는 갤럭시 탭 S9을 활용하여 본인만의 ‘초상화 웹툰’을 그리는 마스터 클래스를 두 차례 진행했다.
마스터 클래스 참석자들은 심플 모드 UI를 적용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 앱과 새롭게 출시하는 S펜 크리에이터 에디션의 사용법에 관한 강습을 받았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에 관한 더 많은 내용은 여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